이로운 지식

반응형
설문조사로 간단한 포인트벌이를 할 수 있는 어플이 있다? 

네 있습니다. 바로 패널나우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설문조사 1위 어플 패널나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벌어 현금화로 가능한 리워드 어플입니다.

다양한 설문조사 앱이 있음에도 패널나우를 추천해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신뢰성입니다.

다양한 리워드앱, 설문조사 앱들이 금방 만들어졌다 금방 사라지는 추세와 달리

패널나우는 꽤나 장기간 유지되어온 어플이고 믿을만하다고 생각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패널나우는 주어지는 설문조사를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시는 방법입니다.

주어지는 설문조사의 양도 많을뿐더러 대상자가 아니더라도 50포인트를 지급해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어플에서 주어지는 서베이를 참여함으로써 3포인트, 서베이에 댓글을 남김으로써 1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매달 10일에는 10포인트, 20일에는 20포인트, 30일에는 30포인트가 적립되며 

명절이나 황금연휴에는 포인트 2배 이벤트도 종종 제공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패널나우의 세심함은 또 있습니다. 대상자에 선정되지 않아 설문이 많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적립에 난항을 겪게 되는 데 이를 위한 이벤트도 존재합니다.

조사 대상에서 제외된 패널 중 매일 200명을 추첨하여 500p를 적립해주는 이벤트. (조사 대상자가 아니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설문조사에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도 상승합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까?

패널나우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바로 1포인트는 = 1원, 여기에 더해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패널나우 포인트로 현금 교환, 인터파크 i-poit교환, 포인트 기부가 가능하며

현금 교환은 2천 원 이상부터, 인터파크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부터, 포인트 기부는 1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여기서 저는 주로 현금 교환을 많이 사용하는데, 여기에 패널나우의 또 다른 강점이 나타납니다.

바로 수수료가 없다는 강점입니다.

리워드 앱에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를 떼는 많은 어플들이 있지만, 패널나우는 수수료 없이 포인트를 현금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할 경우, 타인의 통장 계좌로 현금 교환을 신청할 경우 포인트 교환이 취소되며 이를 통해 포인트를 지켜주는 기능도 있어 안전한 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포인트 적립 신청과 동시에 현금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신청 다음 주 월 ~ 수요일 중에 입금예정된다는 작은 단점도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많이 받는 꿀팁

꽤나 오랜 시간 패널나우를 사용하면서 터득한 꿀팁은 

바로 설문조사를 꾸준히, 성실하게 참여하자입니다.

 

설문조사에 불성실히 응답했다가 한 동안 설문조사를 많이 제공받지 못했던 경험도 있으며, 포인트가 회수됐던 경험도 있습니다. 

 

때문에 패널나우에서 제공되는 설문조사는 일관성 있고 솔직하게 그리고 성실하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널 락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패널 락이라는 어플도 있습니다.

패널나우와 연동되는 어플이며 스크린에서 광고를 보고 리워드를 적립하는 기능입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앱테크를 하고 있지만 휴대폰 초기화면이 지저분한 것을 싫어하여 저는 새로운 폰에서는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조금 더 많은 리워드 적립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드립니다.

 

앱테크는

앱테크를 지속적으로 포스팅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앱테크에서는 많은 수익을 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직장 외적으로 많은 노력을 투자하지 않고 작지만 고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많은 수익을 많이 볼 수 없는 만큼 저와 함께 다양한 앱테크를 통해 티끌모아 태산의 수익을 얻어볼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