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지식

반응형
앱테크의 시초,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지 않았을까요? 캐시슬라이드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입니다.

앱테크의 시초에 가까우며 가장 유명한 캐시슬라이드 현재는 어떤 모습인지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스크린을 통해 적립하는 어플을 넘었다.

이전에 단순히 스크린을 통해 적립하는 방식을 넘어 다양한 적립 방법들이 생겨났습니다.

바로 적립받기, 쇼핑하고 적립받기, 미션하고 적립받기, 행운 퍼즐, 라이브 쇼핑 등등이 메인 콘텐츠입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스크린을 통해 적립하는 방법은 워낙 유명하기에 스킵.

그 외 방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적립받기 탭에서는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주어지는 미션을 해결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종류도 많고 포인트도 타 어플에 비교하여 높게 주는 편이었어요.

 

타 어플의 피드 적립과 비슷한 탭입니다. 주어지는 미션을 확인하고 클리어하면 최대 1000 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해주는 방식입니다. 간단한 미션과 달리 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만 완수되는 미션들이 있어 불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적립을 끝내야 한다는 주의이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진 않았습니다.

 

쇼핑을 통해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필요하신 상품이 있다면 추천!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 구매하는 건 비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이 있어 쇼핑하는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탭입니다.

 

행운 퍼즐 탭, 하루에 한 번 주어지는 퍼즐을 모두 완성하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탭입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스피드가 생명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출시한 지 오래된 애플리케이션임에도 꾸준히 이벤트를 제공해주는 점도 큰 장점이었죠.

 

포인트 사용방법

타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상품이 될 수 있는 기프티콘과 현금 교환이 가능했어요.

1포인트 = 1원이라는 강점이 있고 상품도 다양하여 기프티콘 교환에는 큰 강점이 있었어요.

하지만 단점은 현금화에서 나타났죠.

 

5만 캐시부터 출금 가능...

현실적으로 한 가지 애플리케이션에서 5만 캐시를 적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 만큼..

 

현금화보다는 기프티콘으로 교환하는 게 적절한 애플리케이션으로 판단됩니다.

 

시작하려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잠금화면 만보기 - Google Play 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잠금화면에서 현재까지 걸음수를 확인하고 자동으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포인트형 잠금화면 앱 입니다. ● 나의 산책 파트너 귀여운 메

play.google.com

캐시슬라이드를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고 소정의 추천인 포인트를 지급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액이 낮은 편이지만 오래된 애플리케이션인 만큼 신뢰도는 보장되어 있으니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개인적으로는... 썩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페이지가 넘어갈 때마다 발생하는 광고도 과하고 무엇보다 현금화에 적절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걷기를 통해 적립되는 금액도 있지만 이 또한 미미합니다. (앱테크는 현금화가 빠를수록 좋다고 생각하는 주의입니다.)

 

앱테크는 간단하고 간결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는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하나의 과정에 투자되는 시간이 

다양한 광고들로 인해 조금 불편하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앱테크에 다양한 기능들이 저에게는 불편하고 복잡하지만 누군가에게는 흥미로운 과정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